스탠딩 책상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후기
에렉투스와 같은 높이가 조절되는 책상은 전동책상, 스탠딩 책상, 스탠딩 데스크, 높이조절 책상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려지고 있는데요 국내보다는 외국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모르는 분이 많아 사용자들의 입소문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 후기들은 제조사에 상관없이 높이조절책상을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의 후기입니다.
1.
평소에 앉는 자세가 좋지 않아서 목디스크로 고생 많이 했는데 이제 일어서서 하다보니 그럴 걱정이 없네요!
2.
책상을 내려서 앉아 사용하거나 올려 서서 사용하는 거 모두 편하고 변형 또한 쉽습니다.
특히나 제가 허리담이 자주 오는데 허리가 이상타 싶을 땐 책상을 올려 스탠딩 책상으로 사용하면 오려했던 담도 물러가더라구요
"허리 안좋은 분들은 한번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졸음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3.
하루 6시간 이상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라 반드시 필요했고,, 열심히 일하는 나를 위한 투자라 생각하고 재작년월에 구입하고 너무 잘 쓰고 있는데.. 오늘 구입한 직원들은 너무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배가 조금 아프네요..
4.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남편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높은 가격에 비해 쓸모가 있겠냐면서 구매를 탐탁지 않게 여기던 남편도 지금은 굉장히 고마워하네요. 굿초이스였던것 같아요.
잠깐씩 컴퓨터 하는 딸아이도 키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고요~
5.
매일 앉아서 일하려니 허리가 너무 아파서 스탠딩 책상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봤을 때는 너무 크기가 커서 어떡하지? 하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설치하고 나니 공간도 많고 오히려 더 깔끔해지더군요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도 부드럽고 높이조절도 자유롭게 가능하고요."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목이나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이 많이 찾고 있지만 오래 앉아있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면서 전문직과 사무직을 중심으로 대형 오피스와 연구실 등으로 확대되어가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법원과 연구단지 등에 보급되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에렉투스 높이조절 책상으로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건강을 챙겨보시기를 바랍니다.